팔공산

잘록한 허리 라인 만드는 법 본문

80들의 건강

잘록한 허리 라인 만드는 법

팔공산 2022-06-04

잘록한 허리 라인을 살리는 생활 습관

허리 경락 마사지하기

옆구리 살 잡아 비틀기

풍부한 섬유질 섭취

허리 타월 마사지

누워서 허리 비틀기
① 천장을 보면서 누운 상태로 팔은 가볍게 머리 뒤에 놓고, 다리는 비스듬히 포갠다.
② 복부에 힘을 주고 오른쪽 팔꿈치가 왼쪽 무릎에 닿는 느낌 허리를 튼다. 양쪽 각각 15회씩 반복.
++ point

옆으로 누워 상체 들어올리기
① 몸이 일자가 되도록 옆으로 눕고 무릎은 살짝 굽혀 몸의 균형을 잡는다.
② 복부에 힘을 최대한 준 상태에서 호흡을 내뱉으며 상체를 끌어올리고, 들이마시며 내려간다. 양쪽 각각 15회씩 반복.
++ point

옆구리 구부리기
① 발을 어깨 너비만큼 벌리고, 양손으로 수건을 잡아 머리 위로 쭉 뻗는다.
② 호흡을 내뱉으면서 왼쪽으로 상체를 천천히 내렸다가 들이마시면서 올린다. 양쪽 각각 15회씩 반복.
++ point

공 들고 비틀기
① 발은 어깨 너비만큼 벌리고 서서 양손으로 공을 잡고 가슴 앞쪽으로 쭉 벌린다.
② 호흡을 내뱉으면서 왼쪽으로 허리를 비틀었다가 들이마시면서 정면으로 돌아온다. 양쪽 각각 15회씩 반복.
++ point


| 진행 : 김수영 | 사진 : 송미성 | 도움말 : 강민주(캘리포니아 와우 휘트니스센터 명동클럽 02-318-9999)|자료제공 : 에쎈| www.ibestbaby.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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