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공산

현영의 늘씬한 종아리 볼륨 있는 힙 본문

80들의 건강

현영의 늘씬한 종아리 볼륨 있는 힙

팔공산 2022-06-07




캘리포니아 휘트니스 트레이너 하울 say

현영씨는 선천적으로 외국인 체형을 타고났어요. 긴 팔다리와 큰 키, S 라인은 운동을 하는 제가 봐도 훌륭합니다. 하지만 현영씨는 더 완벽한 몸매를 원했어요. 그래서골격이 큰 편인 현영씨에게 어울리는볼륨감 있는 힙을 만드는 운동과 늘씬한 종아리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운동을 제안했습니다. 현영씨가 관리받기 원하는 부위이기도 했고요.

solution
복부와 힙을 중심으로 하는 몸통 운동을 주로 했다. 워낙에 팔다리가 길어 가느다란 종아리와 발목이 강조되는데, 매끈한 라인을 계속 유지하기 위한 운동을 병행해 현영의 장점을 더 살리도록 했다.

life style
활동량이 많은 직업이라 잠잘 시간도 별로 없지만 운동을 좋아해 자투리 시간을 많이 활용했다. 방송국에서도 엘리베이터나 계단을 이용하라고 권유했는데 움직이지 못하는 장소라면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어주었다고. 가능하다면 가까운 거리는 걷고 하루에 먹는 음식과 운동량은 체크는 못 하더라도 항상 신경쓰라고 조언했다.

food
새벽 촬영이 많아 계속 움직여야 해서 오후 6시 이후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는 방법은 불가능했다. 어쩔 수 없이 먹을 때에는 허기만 면할 정도로 조금만 먹게 했다. 그리고 수시로 물을 마셔서 수분을 공급했다.

날씬한 종아리와 가느다란
발목 만들기
_ 카프레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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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tip
가느다란 허벅지와 볼륨감 있는
힙 만들기
_ 런지
1
2
tip





기획 : 이호선ㅣ 포토그래퍼 : 김성용, 황인철ㅣ여성중앙ㅣpatzzi한정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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