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공산

등살 있는 여자의 U라인 운동법 본문

80들의 건강

등살 있는 여자의 U라인 운동법

팔공산 2022-06-08


요즘 들어 자주 눈에 띄는 것은 푹 파인 드레스를 입고 서서 매끈한 등의 곡선을 자랑하며 뒤돌아 포즈를 취하는 여배우들.

굳이 비키니나 깊게 파인 홀터넥 톱의 유행을 논하지 않더라도 티셔츠 실루엣을 울퉁불퉁하게 바꾸어놓는 등살은 지금 U라인 열풍에 동참해야 하는 충분한 이유가 된다. 등은 맨 마지막에 살이 찌는 부위로, 등에 살이 있다는 것은 다른 곳은 볼 것도 없이 이미 지방으로 가득하다는 이야기.

평소 근육을 많이 사용하지 않는 곳이라 잘못된 자세만으로도 쉽게 살이 붙을 수 있으므로 항상 바른 자세를 유지하고 틈날 때마다 스트레칭과 운동으로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소개된 운동법을 열심히 따라 해 올여름에는 모두 등이 시원하게 파인 U라인 홀터넥 톱에 도전해보시길!

등부터 팔까지, 나잇살



1
2
3

브래지어 위아래, 엠보싱 살



1
2
3

앉아만 있어 생긴 옆구릿살



1
2
3

처치곤란, 흘러내린 등살

1
2
Tip

등살 속에 숨은 날개뼈

3
4





기획 : 오영제ㅣ포토그래퍼 : 김유리 ㅣ레몬트리ㅣpatzzi 한정은

팟찌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등을 금합니다.


[OGTITLE]등살 있는 여자의 U라인 운동법[/OGTITLE]

0 Comments
댓글쓰기 폼